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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러 코드

2124-8006

DNS 서버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일단 다시 시작해보십시오.

 

본체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 본체 상단의 전원 버튼을 3초간 누른 후, 전원 메뉴에서 전원 옵션을 선택 후 다시 시작을 클릭하세요. 조작이 되지 않는 경우 전원 버튼을 12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전원을 끌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개선할 수 있습니다.

 

DNS 설정이 "자동"또는 "수동"의 어느 상태인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DNS 설정 확인 방법

 

1.HOME 버튼을 눌러 HOME 메뉴를 표시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2. "인터넷"을 선택하고 "인터넷 설정"을 선택합니다.

 

3. "등록 된 네트워크 '에서 대상을 선택하고 "고급"을 선택합니다.

 

4. "DNS 설정"의 표시를 확인합니다.

 

 

에러코드

2124-0290

 

이 오류는 "사용자 옮기기"를 할 때 옮기기 할 수 없는 닌텐도 계정으로 로그인 () 표시됩니다.

 

"사용자 옮기기"를 실시하기 위해서는, 본체에서 옮기기를 하는 사용자에 연계되어있는 닌텐도 계정을 확인 하십시오.

 

확인이 되면 다시 '사용자 옮기기"를 수행하십시오. 닌텐도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장면에서는 옮기기를 하는 사용자에 연계되어 있는 닌텐도 계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에러 코드

2124-8007, 2124-5200, 2124-5002, 2124-5249,

2306-0112, 2306-0811,

2811-7503, 2811-7504

 

네트워크 서비스 서버가 유지보수 중이거나 어떠한 장애가 발생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유지 보수가 종료되거나 복구가 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보세요. 서버 유지 보수가 종료되었음에도, 해당 코드가 표시되는 경우 닌텐도 스위치 본체를 완전히 껐다가 다시 시작해보세요.

 

본체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 본체 상단의 전원 버튼을 3초간 누른 후, 전원 메뉴에서 전원 옵션을 선택 후 다시 시작을 클릭하세요. 조작이 되지 않는 경우 전원 버튼을 12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전원을 끌 수 있습니다.

 

 

에러 코드

2002-4690

 

microSD 카드 또는 본체 저장 메모리에 저장되어있는 데이터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의 시스템 버전이 최신이 아닌 경우는 본체를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후에도 에러 코드 발생 시

 

microSD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본체에서 microSD 카드를 분리하여 실행해보세요. 오류가 해결된 경우 microSD 카드에 저장되어있는 데이터 또는 microSD 카드 자체의 결함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microSD 카드의 데이터를 포맷하거나 다른 SD카드를 교체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microSD 카드를 사용하지않는 경우

 

오류가 발생하는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 데이터를 삭제하고, 다시 다운로드 하여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삭제 방법: 해당 소프트웨어에 커서를 맞추어 컨트롤러의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버튼을 누릅니다. 그 중 데이터 관리에서 데이터 정리를 선택한 후 "소프트웨어의 데이터를 정리하겠습니까?" 라고 표시되면 "정리한다" 를 선택하세요.

갱신 데이터 다시 다운로드 방법: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인터넷에서 업데이트" 또는 "소프트웨어 다시 다운로드"를 선택하세요.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다시 다운로드 방법: 홈메뉴에서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에러 코드

2110-4004

 

인터넷이 필요한 소프트웨어인 경우 게임 중에 슬립하면 네트워크에 연결이 끊기게 되며 절전모드를 해제할 때 이 에러 코드가 발생하게 됩니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의 이상이 아니므로 안심하시고 다시 인터넷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에러 코드

2110-1115,

2306-0501, 2306-0502,

2618-0006, 2618-0201, 2618-0501

 

 

무선 네트워크 연결에 문제가 생겼을 때 발생하는 에러 코드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를 다시 시작하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다시 시작해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닌텐도 스위치 본체의 문제일 수 있으니 수리를 맡겨보시기 바랍니다.

 

 

에러 코드

2110-2979

 

로컬 영역 네트워크에 동일한 IP 주소를 가진 기기(PC 나 스마트폰, 프린터 등)가 존재하고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인터넷 설정에서 IP주소를 수동으로 설정하는 경우 다른 IP주소로 변경하여 해결하거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IP주소를 자동 설정하고 있거나 닌텐도 스위치의 IP주소를 다른 IP주소로 변경해도 동일한 에러 코드가 나타나는 경우에는 귀하의 인터넷 연결 기기의 설정 변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에러 코드

2618-0513, 2618-0516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지만, 가정의 네트워크 환경 또는 통신 상대방의 네트워크 환경에서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NAT 유형을 변경하여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에러 코드

2110-3127,

2618-0203

 

인터넷 연결할 때 DNS 서버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를 다시 시작하면 해결 될 수도 있습니다.

 

 

에러 코드

2110-1100

 

닌텐도 스위치 인터넷 설정이 저장되지 않는 경우, 구성된 무선 액세스 포인트가 발견되지 않는 경우, 제대로 유선 LAN 어댑터가 검출되지 않는 경우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해결방법에 나온 방법을 통해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에러 코드

2110-2003

 

대부분 이 오류는 닌텐도 스위치에 부적합한 설정으로 인한 무선 연결 또는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전원을 완전히 종료 후 다시 시작하고 그래도 문제가 생긴다면 네트워크 설정을 다시 하시기 바랍니다. 때로는 인터넷 연결에 입력한 비밀번호가 잘못된 경우에도 발생하기 때문에 비밀번호를 수정하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에러 코드

2137-8006,

2811-5001

 

eSop과 같은 온라인 기능에 엑세스 할 수 없을 때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주로 신호가 약하거나 부적절한 DNS를 사용하면 발생합니다.

 

DNS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수동으로 입력하여 다른 DNS를 사용해보세요. 때로는 네트워크 장치를 다시 설정하면 문제가 해결되기도 합니다.

 

 

에러 코드

2005-0005

 

닌텐도 스위치의 화면이 멈추고 움직이지 않는 문제입니다.

 

콘솔 시작 시 멈추는 경우 콘솔을 종료하고 세이브 데이터를 삭제하지 않고 스위치를 초기화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콘솔의 최신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멈추는 경우 해당 게임의 모든 데이터(DLC 및 업데이트)를 삭제하시고 다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오류가 계속 발생하는 경우 새로운 SD카드를 사용하고 게임을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류코드

2162-0002,

2168-0002

 

콜솔을 사용하는 도중에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콘솔을 껐다가 다시 실행시키기 바랍니다. 그래도 문제가 있다면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에러 코드

2618-0513

 

온라인 게임을 할때 대기 시간이 너무 길거나 NAT 유형과 인터넷 연결속도 및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을 경우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처음 에러 코드가 발생하면 다시 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문제가 있다면 NAT 유형을 확인하고 인터넷 다운로드, 업로드 속도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Have a nice 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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