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P 팩스 에러코드

category 유용한 정보 2017. 10. 24. 20:26
반응형
HP 팩스 에러코드



팩스 수신 에러코드

에러코드
정의/원인
해결 방법
200
팩스 세션이 오류 없이 완료되었습니다.
아무 조치도 필요하지 않음
221
사용자가 Stop(중지) 키를 눌러 팩스 세션을 중단했습니다.
원격 발신자에게 문의하고 팩스를 다시 전송합니다.
222
로컬 장치가 호출에 응답은 하는데, 호출하는 팩스기를 탐지하지 못합니다. 이 오류는 로컬 팩스기가 음성 통화에 응답하는 경우에 주로 발생합니다.
원격 발신자가 음성 전화가 아니라 팩스기인지 확인합니다.
로컬 장치가 호출에 응답하기 바로 전이나 응답할 때 원격 사용자가 STOP 키를 눌러 팩스 전송을 취소했습니다.
원격 장치가 로컬 장치에서 수신을 시작하자마자 호출을 종료할 경우 로컬 장치 응답 설정에서 신호음 횟수를 줄여봅니다. 또는 팩스를 보내는 사람에게 문서를 팩스로 직접 보내달라고 요청합니다.
받는 팩스기가 특정 신호음을 내지 않는 구형 팩스기입니다. Fax(팩스) 설정의 Silent Detect(무신호 감지)를 켜보십시오.
보내는 사람의 부주의로 문서를 로컬 장치로 전송하지 않고 폴링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로컬 장치가 호출에 응답하기 직전 또는 응답하는 도중에 원격 장치가 자동으로 호출을 종료했습니다.
수신 속도를 낮게 설정합니다.
원격 팩스기(호출기)가 서로 호환되지 않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팩스 호출음 또는 T.30 프레임을 전송하기 전 원격 장치 연결이 즉시 끊어집니다. 이 문제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로컬 팩스 장치를 재구성하여 다른 구성 설정을 사용하고 ECM 설정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합니다.
223 ECM
224
이 로컬 장치에서 오류가 발생한 페이지를 수차례 수신하려 했으나 결국 전체 페이지를 수신할 수 없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대개 회선 상태가 매우 좋지 않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 전화 회선 상태가 개선된 후 팩스 수신을 다시 시도해 봅니다.
  • ECM을 비활성화합니다. 이 경우 해당 오류가 여전히 발생하고 수신 페이지의 이미지 품질이 떨어질 수 있으나 전체 문서 수신 문제는 개선될 수 있습니다.
  • 수신 속도를 낮게 설정합니다.
225
원격 진단 액세스 기능이 로컬에서 사용할 수 없게 되어 있는데도 원격 장치가 원격 진단 세션을 시작하려고 시도했습니다.
로컬 장치에서 원격 진단 액세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또는 보내는 사람에게 연락하여 진단 검사에서 팩스 번호를 제거하도록 합니다.
226
원격 장치가 원격 진단 세션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지원되는 2개 장치에서 원격 진단 버전이 호환되지 않습니다.
버전이 서로 호환되지 않는 장치에서는 원격 진단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보내는 사람에게 연락하여 진단 검사에서 팩스 번호를 제거하도록 합니다.
227
원격 장치가 로컬 장치에서 지원하지 않는 속도와 변조를 사용하여 팩스 작업 시작을 시도했습니다.
보내는 사람에게 팩스 장치에서 전송하는 데 사용하는 속도를 물어본 다음, 가능하면 해당 속도로 수신하도록 로컬 장치를 다시 구성합니다. 또는 보내는 사람에게 원격 장치를 다시 구성하여 수신할 수 있는 속도로 보내도록 요청합니다.
228
로컬 장치가 폴링 전송에 적합하게 구성되어 있지 않은데도, 원격 장치가 로컬 장치에서 폴링 전송을 시작하려고 했습니다.
  • 원격 사용자가 폴링 전송을 원하는지 확인합니다. 원격 사용자가 부주의로 폴링을 시도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보내는 사람에게 원격 장치에서 정상적으로 다시 전송하도록 요청합니다.
  • 원격 폴링을 원한다면 폴링 전송에 대한 로컬 장치가 올바로 구성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29
원격 장치가 유효한 암호를 사용하지 않고 로컬 장치에서 보안 폴링 전송을 시작하려 했습니다.
원격 사용자가 올바른 암호를 가지고 있고, 로컬 장치가 동일한 암호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이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230
원격 장치가 오류 수정이 요구되는 동작을 시작하려 했으나 이 세션에서 오류 수정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로컬 장치와 원격 장치에서 모두 ECM을 사용하도록 합니다.
231
원격 장치가 로컬 장치로 전송을 시작하려 했으나 로컬 장치에서 수신 기능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용지를 제대로 넣었는지, 용지가 장치 안에서 걸리지 않았는지, 기타 시스템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등을 확인합니다.
232
233
234
235 ECM
236 ECM
237
두 장치 간 통신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 오류가 계속되고 팩스 세션에 오류 수정 기능이 사용되면 ECM을 사용할 수 없도록 설정합니다. 이 경우 팩스 품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원격 장치 사용자가 Stop(중지) 키를 눌렀을 수 있습니다.
호스트 장치를 더 낮은 속도로 수신하도록 설정합니다.
통화 중 대기 서비스가 이 오류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수신 호출 소리로 들리는 딸각 소리가 실제로는 일시적으로 회선 연결이 끊어져 발생하는 소리일 수 있습니다. 팩스기가 연결되어 있는 회선에 통화 대기를 사용하면 안 됩니다.
전화 회선 상태가 개선되었으면 팩스 수신을 다시 시도합니다. 전화국에 회선 상태 개선 여부를 문의합니다. 이런 오류는 팩스를 보내는 대상 지역의 전화선이 낡았거나 잡음이 있는 경우(전화선에 정전기가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일시적인 전원 전압의 하강 및 기타 전원 관련 문제 등이 이 오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원격 장치의 전원이 끊겼거나 의도적으로 전원을 꺼서 팩스 세션이 중단되었습니다.
전화 회선 상태가 개선되었으면 팩스 수신을 다시 시도합니다. 전화국에 회선 상태 개선 여부를 문의합니다. 이런 오류는 팩스를 보내는 대상 지역의 전화선이 낡았거나 잡음이 있는 경우(전화선에 정전기가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일시적인 전원 전압의 하강 및 기타 전원 관련 문제 등이 이 오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238
239 ECM
240 ECM
241 ECM
송신 팩스기가 예상하지 않은 통신을 보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원격 송신 장치의 결함입니다.
  • ECM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비활성화합니다.
  • 보내는 사람에게 다른 팩스기로 보내도록 요청하여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42
원격 팩스기가 송신하는 대신 수신하려고 합니다. 원격과 로컬 두 장치에서 동시에 수신을 시작하려 했습니다. 많은 팩스기에서 다음과 같은 경우 실수로 팩스 수신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장치에 용지가 없습니다.
  • 용지를 제대로 넣지 않았기 때문에 문서 센서가 감지하지 못합니다.
보내는 사람에 연락하여 보내는 팩스기에서 문서가 준비되고 올바로 놓여 있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원격 장치가 수신이 아닌 전송을 시작하려고 하는지 확인합니다.
243
244
원격 장치 사용자가 STOP 키를 눌러 팩스 세션이 중단되었습니다.
  • 원격 장치에서 폴링을 수신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수신 속도를 낮게 설정합니다.
원격 팩스기가 서로 호환되지 않는 것을 발견하고 세션을 종료했습니다. 예를 들면, 로컬 장치가 폴링을 시도했으나 원격 장치가 이 모드의 동작을 지원하지 않았습니다.
로컬 팩스 장치를 재구성하여 다른 구성 설정을 사용하고 ECM 설정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합니다.
245 ECM
246 ECM
원격 장치 사용자가 STOP 키를 눌러 팩스 세션이 중단되었습니다.
  • 대형 문서인 경우 원격 사용자에게 문서를 두 번 이상 나누어 전송하도록 요청합니다.
  • 보내는 사람에게 해상도를 낮춘 후 팩스를 전송하도록 요청합니다.
통화 중 대기 서비스가 이 오류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수신 호출 소리로 들리는 딸각 소리가 실제로는 일시적으로 회선 연결이 끊어져 발생하는 소리일 수 있습니다.
ECM의 설정을 해제하고 팩스 수신을 다시 시도합니다.
로컬 장치가 대형 문서나 복잡한 문서를 수신하는 동안 메모리 부족으로 중단되었습니다. 중단 시간이 원격 장치의 만료 시간(대개 60초)을 초과하여 세션이 종료되었습니다.
ECM의 설정을 해제하고 팩스 수신을 다시 시도합니다.
247
248
249 ECM
250 ECM
251 ECM
원격 장치가 잠겨 있습니다.
  • 원격 장치 사용자에게 원격 장치를 다시 설정하도록 요청합니다.
  • 로컬 장치를 더 낮은 전송 속도로 수신하도록 설정합니다.
  • 송신 장치와 수신 장치 모두를 10초 동안 껐다가 다시 켠 다음 재전송을 시도합니다.
  • 다른 장치와는 팩스 송수신 모두 원활하게 작동되나 이 특정 원격 장치와만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해당 원격 장치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252
회선 상태가 매우 좋지 않아 팩스를 수신할 수 없습니다.
  • 회선 상태가 개선되었으면 팩스 수신을 다시 시도합니다.
  • 더 낮은 속도로 수신을 시작하도록 장치를 구성합니다.
  • 로컬 장치가 여러 페이지의 대형 문서를 수신하지 못하면 원격 사용자에게 문서를 여러 번 나눠서 전송하도록 요청합니다.
253
원격 장치가 로컬 장치에서 지원하지 않는 페이지 폭을 사용하여 페이지 전송을 시작하려 했습니다.
원격 사용자에게 표준(레터/A4) 페이지 너비를 사용하여 전송할 수 있도록 팩스기를 재구성할 것을 요청합니다.
281
282 ECM
283
284
285 ECM
286
290
회선 연결이 손실되었거나 끊어졌습니다.
  • 다시 전송해 보십시오.
  • 이 오류가 계속되고 팩스 세션에 오류 수정 기능이 사용되면 ECM을 사용할 수 없도록 설정합니다.
  • 호스트 장치를 더 낮은 속도로 수신하도록 설정합니다.
송신 팩스기에 통신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전화 회선 상태가 개선되었으면 팩스 수신을 다시 시도합니다. 전화국에 회선 상태 개선 여부를 문의합니다.
291
292
수신한 팩스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 원격 장치 번호와 모든 팩스 정보를 적어둡니다. 제품의 전원을 10초 동안 끈 다음 다시 켭니다. 원격 장치 사용자에게 팩스를 다시 전송하도록 요청합니다.
  • 원격 장치에서 더 낮은 해상도로 송신하도록 요청합니다.
  • 계속 오류가 발생하면 다른 장치를 사용하여 팩스를 수신해 봅니다.
  • 다른 팩스 번호에 대해서도 로컬 장치에 계속 이 오류가 발생하면 하드웨어 관련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장치를 교체하거나 서비스를 받으십시오.





팩스 송신 에러코드

에러 코드
정의/원인
해결 방법
300
팩스 세션이 오류 없이 완료되었습니다.
조치를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311
로컬 장치의 사용자가 STOP 키를 눌러 페이지를 모두 전송하기 전에 세션이 중단되었습니다.
팩스를 다시 송신합니다.
312
원격 팩스 장치가 호출 응답에 실패했습니다. 특히 팩스 신호음이나 원격 장치의 팩스 핸드셰이크(연결)가 감지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 잘못된 번호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 올바른 번호로 전화를 걸었지만 장치가 응답을 하지 않도록 설정되었습니다.
  • 원격 장치가 용지 부족 또는 용지 걸림 등의 조건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응답을 비활성화했습니다.
원격 팩스기가 문서를 받을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팩스 송신을 다시 시도합니다.
313
로컬 장치가 원격 장치를 호출할 때마다 통화 중 신호음이 감지됩니다.
회선이 더 이상 통화중이지 않으면 팩스 전송을 다시 시도합니다.
314
로컬 장치가 원격 진단 액세스 기능을 초기화하려고 시도하지만 원격 장치에서 원격 진단 세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원격 장치에서 원격 진단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315
로컬 장치가 원격 진단 세션을 초기화하려고 시도하지만 원격 장치에서 지원하는 원격 진단 버전이 호환되지 않습니다.
사용 가능한 해결 방법이 없습니다. 버전이 서로 호환되지 않는 장치에서는 원격 진단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316
로컬 장치가 문서 전송을 시작하도록 설정되어 있으나 원격 장치가 문서를 수신할 수 없음을 감지했습니다. 보통 원격 장치는 문서를 수신할 수 없으면 응답하지 않기 때문에 이 오류는 매우 드문 경우입니다. 이는 원격 장치가 문서 전송을 폴링하도록 구성되었지만 전송을 수행할 수 없는 경우에 발생하는 몇 가지 예외 중 하나입니다.
원격 장치를 수신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원격 사용자는 장치에 용지가 있고 용지 걸림 문제가 해결되었으며 다른 오류 메시지가 모두 처리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17
원격 장치가 로컬 장치에서 지원하는 팩스 수신 속도나 변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개의 장치가 호환되지 않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해결 방법이 없습니다.
318
원격 장치가 로컬 장치에서 선택한 페이지 폭으로 팩스를 수신할 수 없습니다.
로컬 장치에서의 페이지 크기 설정을 원격 장치에서 지원되는 크기로 축소 또는 확대합니다.
319
로컬 장치가 이진 파일 전송(BFT)을 시작하려고 시도하였으나 원격 장치에서 이 작업 모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원격 장치에서 BFT 기능이 지원되는 경우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 BFT로 전송하는 대신 일반 팩스로 문서를 다시 전송해 봅니다.
320
로컬 장치가 원격 장치와의 폴링 수신을 시작하도록 설정되어 있으나 원격 장치는 이와 같이 구성되어 있지 않음을 감지했습니다. 원격 장치로부터의 폴링 전송은 일반적으로 각 팩스 세션과 함께 구성됩니다.
  • 로컬 사용자가 실제로 폴링 수신을 원하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로컬 장치를 일반 팩스 수신으로 재구성합니다.
  • 원격 장치를 폴링 전송으로 구성합니다. 원격 사용자가 전송할 문서를 넣은 다음 장치를 폴링으로 구성해야 합니다.
321
322
323
324
팩스를 수신할 때 전화선 상태가 좋지 않아 통신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호스트 장치를 더 낮은 속도로 수신하도록 설정합니다.
  • 세션에서 여러 페이지의 대형 문서를 전송하지 못하면 이 문서를 여러 번 나누어 재전송합니다.
  • 전화 회선 상태가 개선되었으면 팩스 수신을 다시 시도합니다. 전화국에 회선 상태 개선 여부를 문의합니다.
325 ECM
326 ECM
327 ECM
328 ECM
회선 상태가 매우 나쁩니다.
  • 전화 회선 상태가 개선되었으면 팩스 수신을 다시 시도합니다. 전화국에 회선 상태 개선 여부를 문의합니다.
  • ECM을 비활성화합니다. 이 경우 해당 오류가 여전히 발생하고 수신 페이지의 이미지 품질이 떨어질 수 있으나 전체 문서 송신 문제는 개선될 수 있습니다.
329
330
331
원격 장치에서 심각한 오류와 함께 하나 이상의 페이지가 수신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비ECM 모드). 이 오류로 세션이 즉시 종료되지는 않습니다. 다음 페이지도 계속 전송할 수 있으며 뒤 페이지도 오류 없이 수신될 수 있습니다.
  • 전화 회선 상태가 개선되었으면 팩스 수신을 다시 시도합니다. 전화국에 회선 상태 개선 여부를 문의합니다.
  • ECM 설정.
  • 초기 전송 속도를 더 낮게 설정합니다.
332
333
334
335
336
337
338 ECM
339 ECM
340 ECM
341 ECM
342 ECM
343
원격 팩스 장치에 결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동일한 팩스를 다른 팩스기에 전송하여 이를 확인해 봅니다. 전송에 성공하면 원격 장치의 사용자에게 이 문제를 알립니다.
  • 다른 장치에도 팩스를 전송할 수 없으면 10초 동안 장치를 껐다가 켠 다음 다시 전송해 봅니다.
344
345
346
347
348
349 ECM
350 ECM
351 ECM
352 ECM
353 ECM
354
355
연결이 중단되어 원격 장치가 로컬 장치의 팩스 명령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오류는 팩스를 보내는 대상 지역의 전화선이 낡았거나 잡음이 있는 경우(전화선에 정전기가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일시적 정전 및 기타 전원 관련 문제 등이 이 오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화 회선 상태가 개선되었으면 팩스 수신을 다시 시도합니다. 전화국에 회선 상태 개선 여부를 문의합니다.
통화 중 대기 서비스가 이 오류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수신 호출 소리로 들리는 딸각 소리가 실제로는 일시적으로 회선 연결이 끊어져 발생하는 소리일 수 있습니다.
ECM을 비활성화합니다. 이 경우 해당 오류가 여전히 발생하고 수신 페이지의 이미지 품질이 떨어질 수 있으나 전체 문서 송신 문제는 개선될 수 있습니다.
원격 사용자가 수신을 진행하는 동안 Stop(중지) 키를 눌렀을 수 있습니다.
더 낮은 속도로 전송해 봅니다.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두 장치가 서로 호환되지 않아 원격 장치가 호출을 중단했을 수도 있습니다.
더 낮은 속도로 전송해 봅니다.
356
357
358
359
361
362 ECM
363 ECM
364 ECM
365 ECM
366 ECM
원격 사용자가 STOP 키를 눌러 팩스 세션이 종료되었습니다.
걸린 용지를 제거하고 용지를 충분히 넣고 다른 오류 메시지를 해결하여 원격 장치가 문서를 수신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원격 장치에 용지 없음 또는 용지 걸림 등의 시스템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것은 팩스에서 더 많은 페이지를 수신하지 못하게 하고 세션을 일찍 종료하게 합니다.
로컬 팩스기에서 더 낮은 속도로 수신하도록 설정합니다.
통화 중 대기 서비스가 이 오류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수신 호출 소리로 들리는 딸각 소리가 실제로는 일시적으로 회선 연결이 끊어져 발생하는 소리일 수 있습니다.
ECM 설정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원격 장치가 호환되지 않는 기능을 감지하여 세션을 종료했습니다.
ECM 설정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367
368
369
370
371
372
373 ECM
374 ECM
375 ECM
376 ECM
377 ECM
378
379
원격 장치가 잠겨 있는 것 같습니다.
  • 원격 장치 사용자에게 10초 동안 전원을 끄고 다시 켜도록 요청합니다. 다시 전송해 보십시오.
  • 다른 팩스기에 팩스를 보내어 문제가 특정 원격 장치에 국한된 것인지 확인합니다.
380 ECM
원격 장치가 CTC 프레임의 응답에 실패했습니다. 이것은 팩스를 반복해서 전송하려고 한 후 ECM 전송 도중 발생합니다.
  • ECM을 비활성화하고 팩스 작동을 다시 시도합니다.
  • 원격 장치에 결함이 있으면 해결 방법이 없습니다.
381 ECM
연결이 중단되어 원격 장치가 로컬 장치의 팩스 명령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전화 회선 상태가 개선되었으면 팩스 수신을 다시 시도합니다. 전화국에 회선 상태 개선 여부를 문의합니다.
원격 사용자가 수신을 진행하는 동안 Stop(중지) 키를 눌렀을 수 있습니다.
ECM을 비활성화하고 팩스 작동을 다시 시도합니다.
382 ECM
원격 팩스 장치가 원격 장치의 메모리가 일시적으로 부족하여 로컬 팩스 장치에서 진행 중이던 전송 작업을 지연시키고 있습니다. 지연 시간이 해당 장치의 제한 시간 값을 초과하는 경우 세션이 종료됩니다.
  • 낮은 해상도에서 다시 전송합니다.
  • 문서를 2회 이상 나누어서 다시 전송합니다. 전송이 끝나고 다음 전송이 시작될 때까지 몇 분 동안 기다립니다.
383 ECM
ECM을 비활성화하고 팩스 작동을 다시 시도합니다.
연결이 중단되어 원격 장치가 로컬 장치의 팩스 명령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원격 사용자가 수신을 진행하는 동안 Stop(중지) 키를 눌렀을 수 있습니다.
전화 회선 상태가 개선되었으면 팩스 수신을 다시 시도합니다. 전화국에 회선 상태 개선 여부를 문의합니다.
384
로컬 장치가 흑백 JPEG 전송 모드를 지원하지 않는 장치로 흑백 JPEG 전송을 시도했습니다.
다른 모드를 사용하여 팩스 전송을 시도합니다.
386
387
388
389
390
391
392
393
394
395
완료하려는 2개의 팩스 사이에서 유효한 연결에 대한 라인에 너무 많은 잡음이 있습니다. 잡음 문제는 시간이 지나면 없어질 수 있습니다.
전화 회선 상태가 개선되었으면 팩스 수신을 다시 시도합니다. 전화국에 회선 상태 개선 여부를 문의합니다.
396
397
398
399
400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410
411
412
413
414
415
416
417
418
419
V.34 전송 과정에서 로컬 장치가 원격 장치와 제대로 연결(핸드셰이크)되지 못하여 T30 프레임을 전송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는 회선이 끊어졌거나 세션 도중 회선 상태가 나빠진 경우 발생합니다.
  • 전화선을 거치는 모든 장치를 회선에서 분리한 다음 팩스 전송을 다시 시도합니다.
  • 팩스 또는 전화 케이블이 요구 사양보다 더 길지 않은지 및 선풍기, 히터 또는 기타 가전 제품과 같은 차폐되지 않은 전기 모터 근처에 있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 전화 회선 상태가 개선된 후 팩스 전송을 다시 시도해 봅니다.
420
421
팩스기에서 전송하는 도중 핸드셰이크(연결)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전화 회선 상태가 개선되었으면 팩스 조작을 다시 시도합니다.
  • 다른 팩스기가 HP 팩스와 호환되지 않는 팩스 형식을 사용하는 경우 이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422
423
팩스기에서 수신하는 도중 핸드셰이크(연결)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전화 회선 상태가 개선되었으면 팩스 조작을 다시 시도합니다.
  • 이 오류는 다른 팩스기가 HP 팩스와 호환되지 않는 팩스 형식을 사용할 경우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칼라 팩스 전송시).
430
전송 팩스에서 제어 데이터를 보낸 후와 팩스 데이터를 수신 팩스로 보내기 전에 길게 울리는 신호음을 보낼 수 없습니다. 이 오류는 회선 상태가 좋지 않거나 팩스의 모뎀에 문제가 있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전화 회선 상태가 개선되었으면 팩스 조작을 다시 시도합니다.
  • 전화 회사에 회선을 확인하도록 합니다.
431
전송 팩스기가 전송을 종료한 후 응답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팩스 세션이 종료된 시점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생할 수 있는 경우입니다.
  • 팩스를 일부러 종료한 경우 아무런 조치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 전화 회선 상태가 개선되었으면 팩스 조작을 다시 시도합니다.
440
441
442
443
444
전체 페이지 중 한 페이지 이상이 전송된 후에 전송 도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더 많은 데이터를 보내기 전에 전송 장치가 제어 채널 연결(핸드쉐이크)을 다시 시작할 수 없었습니다. 이 오류는 일반적으로 페이지 일부를 수신한 후 수신 팩스가 연결을 끊을 때 발생합니다. 이 오류는 수신 팩스기가 HP 팩스와 호환되지 않는 팩스 형식을 사용할 경우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칼라 팩스 전송시).
전화 회선 상태가 개선되었으면 팩스 조작을 다시 시도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Have a nice day!!

[광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