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제25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2018.08.20.)




공모 요강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즐겁고 아름다운 여행의 추억을 나누는 장으로서, 여행지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작품을 공모합니다."


공모 내용

일반부문: 여행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담은 작품

특별부문: Go Beyond, 드론 등을 활용한 항공촬영, 수중촬영 또는 액션카메라 등을 활용하여 새롭고 독특한 시각으로 여행의 추억을 담은 작품(여행지에서의 새로운 도전과 경험 등)


공모 대상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누구나(내, 외국인 제한 없음)

여행을 싫어하는 사람 X , 사진을 싫어하는 사람 X, 외계인 X


접수기간

일반부문/특별부문: 2018년 7월 13일(금) ~ 8월 20일(월)


출품방법 및 심사 안내


발표/시상


발표

일시: 2018년 10월 3주(예정)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 한국일보 및 개별통보(주최측 사정에 의한 변동 가능함)


시상식

일시: 추후 공지

장소: 일우 스페이스


시상내역


공모규정

출품자는 자신이 저작권을 보유한 작품에 한하여 출품이 가능하며, 해당 출품작이 수상되어도 저작권은 여전히 출품자에게 귀속됩니다.

대한항공은 수상자로부터 수상작의 저작재산권에 관한 독점적인 이용허락을 받아 대한항공의 마케팅, 영업 등의 목적으로 수상작을 자유롭게 활용 (제작, 복제, 배포/ : 대한항공 달력,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SNS, 광고 캠페인 등)을 할 수 있고, 사업상 목적 범위 안에서 수상작의 전체나 일부를 변경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동의하지 않는 응모자의 응모작은 수상작 선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수상 결정 후, 수상 취소 포함)

어떠한 경우라도 타 공모전 입상작 및 모방작은 수상작 선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수상 결정 후, 수상 취소 포함)

출품작에 대한 저작권 분쟁이 발생 시 대한항공은 어떠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대한항공은 출품작에 대한 저작권을 소유하지 않음)

수상자는 대한항공 이외의 제3자에게 수상작의 저작재산권 양도하거나 저작재산권 이용허락을 하는 등 대한항공의 독점적 이용권을 침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항공촬영(드론) 작품의 경우, 유관부서의 허가·승인, 항공안전법 기타 관련 법적규제를 준수한 때에 한하여 접수할 수 있으며, 촬영에 따른 일체의 법적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습니다. 위와 같은 사항을 준수하지 않은 작품은 수 상작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수상 결정 후, 수상 취소 포함)

출품작들 중 입상하지 않은 출품작은 공모전 종료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모두 폐기합니다. 다만, 폐기 전에 이용자가 출품작의 반환을 요구하는 경우 출품자에게 반환하되, 반환과 관련하여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출품자가 이를 부담합니다.

각 시상 내역 별 부상(항공권)은 직계가족 외의 타인 양도가 불가합니다.


※ 제25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운영사무국 : 02-558-4498

※ 이메일 문의 : koreanairphoto@gmail.com


자료출처: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Have a nice day!!

[광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