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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공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이 2017.12.13.자로 개정되었습니다. 

관련글 바로가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2018.01.01. 시행]


안녕하세요. 

계약업무를 할 때 기준이 되는 규정인 지방계약법, 지방계약법 시행령,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이 세가지와 더불어, 실제 업무를 할 경우 주로 참고하게되는 규정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자료를 지난번에 올려드렸습니다. 



 행정안전부 예규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과 더불어 계약업무시 참고해야 하는 규정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입니다.  



이 행정안전부 예규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이 2017.07.26.에 개정될 때 함께 개정이 되었습니다. 

이 예규에 담겨있는 내용은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목차

제1장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기준

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3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4장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제6장 일괄입찰등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설계공모 운영요령

제8장 기술제안입찰 등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의 붙임 파일을 참고하세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20170726).hwp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Have a nice 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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