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 기업인터넷뱅킹 담당자 인증서 발급 요령>
1. 관리자는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 하여 ‘이용자 관리’ 메뉴로 들어가 담당자 추가 (담당자 ID, 계좌 비밀번호, 자금이체비밀번호(초기) 입력 및 계좌 권한 설정)
2. 담당자는 기업인터넷뱅킹 -> 공인인증센터 접속
인증서발급/재발급 클릭
1) 관리자가 생성해준 담당자 ID 입력
(※ 이용자 ID 조회는 하면 안됨. 조회 할 경우 관리자 인증서 발급이 진행됨)
2) 사업자등록번호도 입력
3) 공공기관의 경우 수수료는 면제됨
1) 통장 출금계좌번호/비밀번호 입력
2) 관리자가 생성해준 초기자금이체비밀번호 입력
3) 담당자가 사용할 자금이체비밀번호 입력
5. 담당자 인증서 비밀번호 입력 후 발급 완료.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Have a nice day!!
[광고]
300x250
'법률 및 행정 > 예산 및 회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도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예산편성 기본지침 (0) | 2017.11.01 |
---|---|
에듀파인 지출 시 통상, 송금, 집합, 대체 차이점 (0) | 2017.07.25 |
학교재정운영의 공개 (0) | 2017.06.26 |
2017년 강사수당 및 원고료 (0) | 2017.06.26 |
2017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기본지침 (0) | 2017.06.23 |